정우성 “이지아는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사람”


teentalkjoa

배우 정우성이 온갖 루머로 힘들어하고 있는 이지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털어놨다.

정우성은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‘황금어장-무릎팍도사’에서 이지아와의 만남과 자신들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.

정우성은 “외모에 끌려서 가까워진 것이 아니라 대화를 나누면서 가까워졌다. 작품이 끝나도 인연을 가져보자고 생각했다. 남녀 사이의 연애 감정은 불과 몇개월 안 됐다. 그 분에게 ‘외형적으로 끌려서 마음이 가는 사람이 아니다’라고 했고, 이지아도 그랬다. 대화가 잘 통했던 사람이다”고 이지아에 마음을 열게 된 이유를 밝혔다.

이어 “드라마가 끝날 무렵에 서로에게 마음이 열린 상태였던 것 같다. 그 친구가 파리에 갈 일이 있다고 해서 ‘잠깐 시간을 같이 보내도 되겠다’고 생각해서 파리에 갔다. 파리는 처음이었고 여자친구와 해외여행을 간 것도 처음이었다”고 파리 여행에 대해 털어놨다.

정우성은 이지아에 대해 “다방면으로 매력 있다. 그림도 그리고, 음식도 잘하고 똑똑한 사람이다. 끊임없이 공부하는 사람이다”고 말했다.

이지아

이지아를 둘러싼 루머들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도 털어놨다.

정우성은 “사실 이 이야기가 조심스러운 이유는 친구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고 싶은데 그 오해를 현명한 말로 잘 풀어드릴 수 있을까 하는 우려가 있어…

View original post 247 more words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